QUICK MENU
글자크기조절
원본보기
TOP

참여마당
  • HOME
  • 참여마당

공지사항

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AI상담원 및 사전예약 도입에 따라 단축번호 변경 안내 및 고객취소 안내
안녕하십니까 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입니다.

첫째, 7월 31일 07시부터 AI상담원 도입 및 전면배차 시행에 따라 단축번호가 변경됩니다.

[기존]
대표번호 "1666-0420" 전화 후
0번 사전예약
1번 심사문의 및 시내이동
2번 시외이동
3번 기타문의
4번 배차취소
[변경]
대표번호 "1666-0420" 전화 후
0번 AI상담원 접수
1번 시내 사전예약
2번 시외 사전예약
3번 심사문의 및 시내즉시콜
4번 시외즉시콜
5번 기타문의
6번 배차취소

※ 8월 1일부터는 목적에 맞지 않는 단축번호를 눌러 전화연결 시 예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※ 8월 1일부터는 시외 사전예약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"2번"을, 시외 즉시콜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"4번"을 눌러주세요.
※ 시내전화 대표번호(031-857-0420)로 연결하는 경우에는 즉시콜, 사전예약 모두 접수 가능합니다.
※ 시내 사전예약은 시내 사전예약을 하는 시군(8월 포천시, 연천군)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※ AI상담원 연결은 선택사항으로 1666-0420 전화 후 "0번"을 누르실 경우 AI상담원이 연결되며,
"그 외 번호(1~5번)"를 누르실 경우 평상시와 같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.


둘째, 배차완료 후 고객취소에 대한 이용제한이 변경됩니다.

[기존]
30일내로 사전예약 차량배차 후 고객취소 및 미탑승건이 4회 이상일 경우 7일간 이용제한
[변경]
30일내로 즉시콜, 사전예약 차량배차 후 고객취소 및 미탑승건이 6회 이상일 경우 7일간 이용제한

※ 배차완료란 이용자분께서 접수 이후 배차되어 운전원분이 배정된 상태를 의미합니다.
배차완료 후 고객취소 혹은 미탑승을 하게되면 시간이 경과되어 다음 이용자가 배차가 되지 않는 상황들이 발생하다보니,
운행효율을 위해 불가피하게 일부 제한을 하게되는 상황으로, 이용자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